[테네시] 클락스빌-비치헤이븐 와이너리 (Beachaven Winery)

미국/테네시&켄터키|2019. 3. 2. 13:17

[테네시주] 클락스빌 - Beachaven Winery


테네시주 클락스빌에 있는 대표적인 와이너리, 비치헤이븐 빈야즈 입니다.

직접 포도를 재배해서 와인을 제조, 판매하는 곳입니다. ▶ 주소

1100 Dunlop Ln, Clarksville, TN 37040

▶ 영업시간

평일/토요일 : 오전 09시~오후6시

일요일 : 오후12시 ~ 오후5시


[와이너리 입구]

와이너리 입구에서 개구리와 조각상과 양조통들이 반갑게 맞이해 주네요.


[와이너리 입구]

와인 제조, 포장하는 곳을 지나면 매장으로 이어집니다.

[와이너리 매장 전경]


[와이너리 매장 전경]

각종 대회에서 획득한 메달들로 와인을 장식하고 있네요.

[와이너리 매장 전경]

매장내 전경입니다.  클락스빌은 역시 오스틴피 대학을 빼 놓을 순 없나 봅니다.

와인 메이커에도 오스틴피 마크가 새겨져 있네요.

그리고 메달들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와인 대회에서 시상한 메달 같았습니다.

[와이너리 와인 가격표]

시음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음 후 구매가능합니다. 전 4가지 종류 시음했습니다.  

그리고, 선물용으로 2개, 집에서 마실거 1개.. 총 3개 와인 구매했네요. ^^ 가격은 14달러에서 21달러 사이입니다.

운전해서 집에 가야 하는터라, 더 많은 시음은 못 하겠더라구요..   간단히 시음만 했을 뿐인데도, 뜨거운 기운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와이너리 포도 농장]

[와이너리 후문]


[와이너리 외관 전경]

매장을 나오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즉, 건물입구는 정문.. 매장입구는 후문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하네요.   포도밭이 펼쳐져 있네요.



째즈행사

째즈행사 계획표

[비치헤이븐 와이너리 째즈행사]


이곳 비치헤이븐 와이너리는 나름 클락스빌의 명물입니다.

이곳에서 많은 문화 행사가 펼쳐 집니다.  대표적인 행사가 [Jazz on the Lawn] 입니다.

아래 사진은 비치헤이븐 홈페이지 메인 상단 프레임 이미지 입니다.


엄청난 인파.. 보이시죠?...    한적한 동네 클락스빌에서 저 정도 사람 모이는거 쉬운일 아닌듯 하네요.

매년 Jazz 행사를 연 12회 정도 하고 있습니다.


'미국/테네시&켄터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