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복권(파워볼, 메가밀리언) 당첨시 납부해야할 주별 세율(세금)

미국/미국일상|2019. 3. 16. 10:12

미국복권 주별 세율


미국복권 당첨시 주별 세율

[미국복권 당첨시 주별 세율]


미국 주별 지도

[미국 주별 지도]


미국에 다시금 파워볼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파월볼 잭팟 당첨자가 나오지 않고 이월을 계속해,  이번주 토요일(미국기준) 파워볼 1등 당첨 예상금액이 $500M 정도 될 듯 합니다. (한화 5,000억 이상)


파워볼 잭팟에 당첨된다면, 납부해야할 세금은 얼마?


미국 복권 당첨시 납부해야 할 세금은 크게 두가지입니다.

미국 정부에 내야 하는 연방세와 복권 구매한 주에 내야 하는 주세 입니다.


미국 시민권자, 영주권자일 경우 연방세는 25%이고, 외국인일 경우 연방세는 30%입니다. 

그리고 이와 별개로 주별로 세금을 또 납부해야한는데, 위에 있는 지도가 복권당첨시 납부해야 할 주별 세율입니다. 


짙은녹색은 당첨시 납부해야할 주세가 없는 주이고, 연한녹색은 0.1%~4%, 노란색은 4.1%~5%, 오렌지색은 5.1%~7%, 빨간색은 7.1% 이상인 주 입니다. 


회색 : 연방정부에서 관리하는 복권사업에 참여하지 않는 주입니다.  

: 해당 주 : 네바다주, 유타주, 알래스카주, 하와이주, 미시시피주, 알라바마 주


▶ 짙은녹색 : 복권당첨시 주에 납부하는 세금이 없는 주입니다. 즉, 당첨시 연방정부 세금만 납부하면 됩니다.  복권을 구매하실려면 주세금이 없는 주에서 구매하는것이 낫겠죠?.. 

: 해당주 : 워싱턴주, 캘리포니아주, 와이오밍주, 사우스다코다주, 텍사스주, 테네시주, 플로리다주, 펜실베니아주, 뉴햄프셔주, 델라웨어주


▶ 빨간색 : 복권당첨시 주세가 제일 높은 7.1% 이상 인 주입니다. 가급적 피해야 할 주입니다.

: 해당주 : 오리건주, 아이다호주, 미네소타주, 위스콘신주, 아칸소주,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뉴욕주, 메릴랜드주

'미국/미국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