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컨트리송] Cody Johnson - On My Way To You 가사해석 - 코디존슨 온마이웨이투유

컨트리송 빌보드 50 [12.08.2018] / Hot Country Songs Billboard -30위

Cody Johnson - On My Way To You

[Cody Johnson - On My Way To You with Lyrics 재생반복]


On My Way To You 뮤직비디오

코디 존슨 - 온 마이 웨이 투 유

가사[Song Lyrics] / 가사번역 / 가사해석 


All the boats I've missed

내가 놓친 모든 배들.

All the hell I've caused

내가 야기한 모든 것.

All the lips I've kissed

내가 키스한 모든 입술들.

All the love I've lost

내가 잃은 모든 사랑.

I got kicked[각주:1] around

나는 차였어.

I've been black and blue[각주:2]

나는 멍이 들었어.

On my way to you

내가 가는길.


All the stars I've seen

내가 본 모든 별들.

All the songs I've sung

내가 부른 모든 노래들.

All the beers I've drank

내가

마신 맥주는 모두.

All the damage done

모든 피해는 끝났어.

I was just passin' time

난 지난 시간이야.

Kinda just passin' through

그냥 지나가는 것 같아.

On my way to you

내가 가는 길.


Every curve, every ditch[각주:3]

모든 곡선, 모든 도랑.

Every turn, every bridge

모든 방향, 모든 다리.

I left behind me up in smoke

나는 연기속에 날 두고 떠났어.

Every fork in the road

인생의 모든 분기점.


It was all worthwhile

그건 모두 가치 있었어.

When I finally saw you smile

마침내 네가 웃는 것을 보았을 때

Every highway, every heartbreak

모든 고속도로, 모든 비통함

Every mountain, every mile

모든 산, 모든 곳


I got the radio up

나는 라디오를 켰어.

Sun is goin' down

해가 지고 있어.

I'll take a left at the bank

은행에서 좌회전 할거야.

And I'll head straight through town

그리고 곧장 마을로 갈거야.

So baby, put on that dress

베이비, 그 드레스를 입어.

A little sweet perfume

약간의 달콤한 향수.

'Cause I'm on my way to you

난 지금 널 만나러 가고 있으니까.


Yeah, every curve, every ditch

그래, 모든 커브, 모든 도랑.

Every turn, every bridge

모든 방향, 모든 다리.

I left behind me up in smoke

나는 연기속에 날 두고 떠났어.

Every fork in the road

그길의 모든 분기점.

It was all worthwhile

그것은 모두 가치가 있었어.

When I finally saw you smile

그것은 모두 가치가 있었어.

Every highway, every heartbreak

모든 고속도록, 모든 비통함.

Every mountain, every mile

모든 산, 모든 곳.


All the boats I've missed

내가 놓친 모든 배들.

All the hell I've caused

내가 야기한 모든 것.

All the lips I've kissed

내가 키스한 모든 입술들.

All the love I've lost

내가 잃은 모든 사랑.

I thank God for that

난 그것에 대해 신께 감사해.

I guess he always knew

그는 항상 알고 있었던 것 같아.

I was on my way to you

나는 너에게 가는 길이었어.

On my way to you

내가 가는길.

On my way to you

내가 가는길.


이런 표현이 낫지 않을까요?

1.

가사 : All the damage done

번역기 : 모든 피해는.

해석 : All the damage done


2.

가사 : I  jpassin' time

번역기 : 난 그저 시간이 지나가고 있었다.

해석 : 난 지난 시간이야.


3. 

가사 : I left behind me up in smoke

번역기 : 나는 연기 속에 내 뒤에 남겨졌다.

해석 : 나는 연기속에 날 두고 떠났어.


4.

가사 : Every mountain, every mile

번역기 : 모든산, 모든 마일.

해석 : 모든 산, 모든 곳.


5.

가사 : Every fork in the road

번역기 : 도로의 모든 포크.

해석 : 인생의 모든 분기점

  * 실 생활에서도 쓸 수 있는 좋은 표현인 듯 하네요.


앨범정보


ON My Way to You 앨범

  앨범명 : ON My Way to You

▶  아티스트 : Cody Johnson

▶  장르 :  컨트리

▶  발매 : 2018년 08월 17일

▶  배급 : 워너뮤직코리아 



[Cody Johnson - On My Way To You 뮤직비디오]

  1. got kicked : 차이다 [본문으로]
  2. black and blue:멍이든 [본문으로]
  3. ditch[dɪtʃ] 1.(들판도로가의) 배수로 [본문으로]

'음악/New Country (최신컨트리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댓글(0)